오랜만에 화성 원평 허브농원에 다녀왔습니다. 사는 곳에서 멀지 않아 가끔씩 방문하고는 하는데요. 허브향과 초록이 가득한 공간으로 아이들과 함께 다녀오기에 좋은 곳입니다. 원래 봄에 방문할 때가 꽃도 많고 해서 더 예쁘지만 가을도 나름 정취가 있네요. 저는 주로 카페를 이용하기 위해 방문하지만 이외에도 Herb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는 매장이 있어서 Herb차, 화장품, 향초, 방향제, 탈취제 등을 구입할 수 있으며 체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비누 만들기, 꽃 누르미 향기 목걸이 만들기 같은 Herb를 이용한 체험도 할 수 있다고 해요. 다양한 종류의 식물을 재배하고 판매도 하고 있답니다.
저는 가족들과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기 위해 방문하는데요. 다양한 Herb와 식물들 사이사이 거리감 있는 테이블 세팅으로 조용히 담소를 나누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여기가 주문하는 곳인데 각종 허브차와 에이드, 커피 등의 음료와 간단한 간식거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기 오면 항상 주문하는 히비스커스 유자 에이드와 청포도 에이드를 주문했는데 언제 마셔도 맛있네요.
아이와 함께 향긋한 허브향 속에서 산책을 하며 식물 공부도 하고 사진도 예쁘게 찍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한쪽에는 넓은 공간의 테이블도 있어요.
평상도 있어서 신발을 벗고 편안하게 누워 낮잠도 잘 수 있답니다.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작은 놀이터도 있는데요. 미끄럼틀이나 붕붕카, 그네, 모래 놀이터 등 작은 꼬꼬마들이 놀기에 아주 좋습니다.
앵무새도 있어서 아이들이 무척 좋아한답니다.
지난번에 왔을 때보다 규모도 더 커진 것 같고 정비가 마무리된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미처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보여드리지 못하는 부분이 많네요.
그리고 체험 수업은 미리 예약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체험은 주말에만 수업이 있어서 원하신다면 미리 날짜/시간/체험비 등을 확인하시고 예약하시면 됩니다.
원평 Herb 농원은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가족 친구들과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상쾌한 향과 함께 잠시 쉬어가기 좋은 장소인데요. 무료로 개방되는 공간이라 주문을 꼭 하지 않아도 되고 간단한 김밥이나 도시락 정도의 냄새가 많이 나지 않는 음식도 가져와서 먹어도 됩니다. 부담 없이 방문하여 쉬었다 갈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카페에서 음료를 마시면 한 잔 당 쿠폰을 주는데요. Herb 모종이나 피부미용소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저는 화분으로 교환해서 지금 열심히 키우고 있답니다. 화성 원평 허브농원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다 갑니다.
댓글